티스토리 뷰


하트시그널은 이제 끝나갑니다. 그 다음으로 재밌는 프로그램은 어떤거신가요? 요즘 집사부일체도 재미있고, 나혼자 산다도 재밌는데, 개인적으로 선다방이 재미있네요! 나이도 나이이고, 솔로라는 개인사 때문이지 유독 더 재밌게 느껴집니다. 



최근 선다방 참기름남이 인기를 끌기도 했을 정도로 저만 재밌는 프로그램은 아닌 것 같아서, 선다방의 위치를 같이 공유해볼까 합니다. 정말 예쁜 선다방 바로 알려주면 재미없으니 선다방 사진부터 보실까요?



선다방 내부가 보이는 사진들 몇개를 가져왔는데요. 잘 안보이지만, 얼핏 봐도 정말 예쁘지 않나요. 요즘 핫한 인기있는 카페보다 이쁜 것 같습니다. 선다방 안하고 그냥 장사해도 잘 될 것 같아요.


그럼 위치를 공개하겠습니다!


바로 여기입니다. 종로구 팔판길 13. 구주소로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팔판동 132-1 대충 방송에서 얘기하는 것을 듣고 종로인지는 눈치채셨을 것 같은데요. 방송에서 북촌한옥마을이나 삼청동에 대한 언급이 있었거든요. 근데 자세한 위치는 여기라고 합니다. 



제일 가까운 근처역은 바로 안국역입니다. 안국역에서 걸어가면 1키로정도가 걸리네요. 시간상으로는 16이라고 합니다. 소개팅 남녀가 저 길을 얼마나 설레며 걸었을까요? 상상되지 않나요?

그리고 이곳의 원래 용도는 뭔지 아시나요? 바로 패션회사였다고 합니다. 뭔가 엄청 느낌있지 않나요? 역시 패션회사네요. 


글을 쓰는 이 시점은 지방선거일인데, 커플이신 분들 선거도하고, 데이트 코스로 한번 가보세요!



잘 읽으셨다면

아래 공감 한번만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 가능

공유도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