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진리서치가 뭔지 아시나요? 아주 간단하게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좀 더 자세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진진리서치란!


동시에 여러 반으로 나뉘어 실시되는 진로특강, 진로체험 등을 학생이 직접 선택하여 신청하는 조사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과정이 필요없다고 하네요. 게다가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만 있으면 신청 가능! 또 신청 기간 종료 전에 신청 내용 변경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진진리서치 학생 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요. 정말 간단해보이네요. 학년 초 학생별 비밀번호를 수령한다고 합니다. 비밀번호는 연간 동일하며 새 학년이 되면 바뀐다네요. 신기하지 않나요? 진로체험 행사 관련 공지 및 방번호 확인은 학생별로 알려주는 것 같은데, 이걸 학교에서 알려주는 건가요?


이건 조금 더 알아봐야할 듯 합니다. 방번호와 개인 비밀번호를 알고 입력하면 끝이라고 하네요. 부모님 휴대폰으로도 가능하데요!


학생들을 위한 진진리서치는 바로 아래 링크입니다.


http://u.jjrss.com/


다소 어려워 보일 수 있으나, 학교에서 하라는대로 위에서 설명한대로 하면 어려울 것 없어보이네요.



부모님이나 선생님의 경우는 위와 같이 메인 진진리서치 사이트에 가서 활동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사이트는 좀 더 깔끔하여, 사용에 어려움이 없어보이네요!


진진리서치는 진로진학프로그램과 무관하게 독립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또한 학생용 리서치가 따로 연결돼 있으며 설문조사 등으로 원하는 리서치 설문자료를 만들 수도 있다네요. 뭔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잘 읽으셨다면

아래 공감 한번만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 공유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