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행주 홍이입니다!


저는 스포츠는 우리의 힘 (SIOP) 라는 이름으로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활동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새로운 기획을 해봤습니다.


바로 누군가의 하루 라는 콘텐츠입니다.


저는 살면서 남들의 하루가 궁금했습니다.

(이상한 의도는 아닙니다^^)


그 이유는!


성공한 사람들의 업적은

그 사람의 하루가 쌓여 만들어졌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또 그 하루 안에는

그 사람의 작은 습관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맞나요?ㅋㅋ



이러한 이유로 시작한

새로운 콘텐츠!


누군가의 하루!!



과연 다른 사람의 하루 모습은 어떨까요?


자극이 되는 성공한 사람의 인물만을

다루는 것이 아닙니다.


재미있는 하루를 사는 사람,

공감가는 하루를 사는 사람 모두

제 콘텐츠의 대상이 됩니다.


예를 들어 3개를 간단히 보여드리겠습니다.


아! 지금은 아래같이 원페이지 형식이 아닌

카드뉴스 형식으로 제작 중에 있습니다.




1. 무자본 창업을 원하는 학생입니다.


오전에 택배 아르바이트와 운동을 합니다.

오후에는 마케팅 공부와 콘텐츠를 만드네요.

저녁에는 독서를 통해 자기계발을 하고,

힐링으르 위해 여자친구를 만납니다.


사실 제 얘기입니다 하하 ㅎㅎ



2. 이별한 남자의 하루

(곧 군대간다는...)


아침에 일어나 전 여친의 SNS를 훔쳐보고,

오후에는 한가하게 그녀를 생각하며 책을 읽습니다.

저녁은 혼자 감수성 터지는 밤을 보냅니다.


슬프네요...



3. 공대 복학생의 하루


열심히 살아보고자 오전에 학교에서 갑니다.

오후에는 공부...말고 PC방에 갑니다.

저녁에는 술집에 갑니다.


보통 복학생들 이러지 않나요?

물론 열심히 하는 학생도 있지만..




네!


이런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재미...는 없으신가요?


그렇다면 이제 여러분의 하루를 통해

재밌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언제든 페이스북 메세지로 제보해주세요.


아래 링크입니다!


▼▼▼


https://www.facebook.com/somebodysday/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좋아요도 부탁드려요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