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그룹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여리여리한 몸매, 호리호리한 몸매, 대부분 160cm 45kg은 기본으로 유지하는 걸그룹이 떠오르지 않으시나요? 지금까지 어떤 걸그룹을 봐도 건강미 넘치는 걸그룹은 있었지만, 통통(?) 하고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걸그룹은 없었습니다.


그러니 과도한 식단 조절에 힘든 스케줄까지 소화하다 쓰러지고는 했죠. 하지만 걸그룹에 혁명이 생겼습니다. 바로 육십돌! 육십돌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육십돌이 왜 나왔냐? 몸무게를 60kg 이상 유지하겠다는 의미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다들 50kg 안넘으려고 하는 이 세상에서 60kg을 유지하겠다고 합니다. 그래서 육십돌이라는 단어가 탄생했습니다.


육십돌은 건강한 이미지를 나타내자고 해서 붙여지기도 했습니다. 또한 청소년, 노인 등 소외계층을 지속적으로 돕고자하여 복지돌이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정말 각박한 세상에서 대단한 그룹입니다.



육십돌의 진짜 이름은 소녀주의보입니다. 언밸러스하면서도 적절하게 어울리지 않나요? 소녀주의보의 리더는 바로 지성입니다. 지성은 유명해지며 광고와 화보를 찍기도 했습니다. 이런 지성은 앞으로도 60kg을 유지하며 건강미를 보여준다고 언급했습니다. 


실제로 지성은 몸무게를 유지하며 킥복싱을 배우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소녀주의보를 보고 네티즌은 건강하고 좋다. 이런 걸그룹 더 나왔으면 좋겠다. 60kg 처럼 전혀 안보인다. 진짜 보기 딱 좋다 라며 극찬을 하고 있습니다.



육십돌 소녀주의보의 소속사는 뿌리엔터테이먼트라는 곳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위와 같이 육십돌의 사진부터 뜨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장안의 화제에 맞게 소녀주의보를 메인으로 했네요.


소녀주의보는 이제 2집으로 활동한다고 합니다. 키다리 아저씨라는 앨범으로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 관심을 갖고, 이 그룹의 활동을 지켜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잘 읽으셨다면

아래 공감 한번만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 환영

퍼가도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