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트시그널 시즌2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4월 20일 6화에서는 김장미라는 여자 출연자가 한명 더 생기며 더욱 흥미진진한 구도를 만들었다. 이 메기가 과연 어떤 판도를 만들어낼까? 그리고 결말을 어떻게 될지 예상해보자!



현재까지의 여성 출연자들의 마음은 어떨까? 한명 한명 살펴보자.


임현주!


임현주의 마음은 김현우를 향해있다. 다른 남자는 전혀 보지 않는 눈치이다. 그나마 가능성이 있다면 김도균이다. 하지만 김장미의 출연으로 김도균의 마음이 임현주를 향하지는 않을 것 같다. 따라서 김현우에 대한 마음이 지속될 가능성이 크다.


송다은!


송다은 또한 정재호를 향해있다. 송다은과 정재호는 거의 우리 결혼 했어요를 찍고 있는 수준이다. 하지만 약간은 불안의 여지를 안고 있다. 다른 남자 출연자가 접근할 가능성은 모르겠다. 하지만 송다은의 마음이 다른 방향으로 갈 경우 그 남자도 휘둘릴 수 있다.


오영주!


말하는 것도 예쁘고, 외모도 예쁘고, 성격도 좋다고 난리인 출연자다. 누가봐도 호감인듯 싶은 이 출연자의 마음은 어딜까? 누구나 다 알 것 같다. 임현주와 똑같은 김현우다. 역시 김현우의 매력은 어쩔 수 없나 보다. 오영주는 김현우에게 적극적으로 나서며 마음을 보였다. 앞으로도 그럴 가능성이 크다.



이번에는 남자 출연자의 마음을 살펴보자.


이규빈!


아주 반듯한 남자 이규빈. 사실 나이가 어리지 않았다면 엄청난 인기를 끌었을 것 같다. 하지만 현재까지의 존재감은 크지 않다. 이규빈의 마음은 오영주에게 향해있다. 오영주는 아쉽게도 김현우만을 보는 듯 하다.


김도균!


김도균의 마음이 변했다. 임현주에서 김장미로 변했다. 어제까지는 임현주라고 선택했지만, 확실히 김장미로 향할 것으로 보인다. 밑에서 더욱 자세히 다루겠다!


김현우!


제일 화제의 인물이 아닐까 싶다. 엄청난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여심을 녹인다. 배우라고 해도 무방할 얼굴을 가졌다. 김현우의 마음은 오영주다. 임현주와 오영주에서 갈등하던 그의 마음은 확실히 변한 듯 싶다.


정재호!


아이돌 외모의 정재호. 끼가 많아 이 사람 저 사람 옮겨다닐 듯 싶었지만 그렇지 않다. 그의 마음은 일편단심 송다은이다. 메기의 등장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모습이다. 아마 끝까지 변하지 않을 것이라 예상된다.




그럼 지금까지의 관계를 정리해보자!


제일 가능성이 큰 커플 정재호 ♥ 송다은 이건 누가봐도 이어질 것 같다. 우결 재밌다.


다음은 김현우 ♥ 오영주 지금까지는 힘겨웠지만 앞으로 순탄하게 이어질 것이다. 하지만 임현주의 매력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다.


김도균 ♥ 김장미 두 사람이 커플될 확률이 크다. 몇몇 티저에서도 공개 됐고, 시작부터 확실히 보여줬다.


남은 두 사람 이규빈과 임현주. 두 사람은 각각 오영주와 김현우를 바라보고 있다. 과연 어떻게 될까?




여기서 잠시 포스터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앞에서 예상한 것 처럼 김도균과 김장미가 같이 있다. 좀 더 확실해질 수 있는 부분이다. 이규빈은 오영주와 함께 있다. 이건 그저 이규빈의 마음이 오영주를 향해 지속될 것이라는 추측이 된다. 그리고 정재호와 송다은 커플은 이미 커플이라고 가정해보자. 그럼 임현주와 김현우가 보인다. 더욱 자세히 보면 임현주 쪽으로 기댄 김현우가 보인다. 두 사람 사이에 끝까지 뭔가 있을지 모른다는 느낌을 준다.


과연 하트시그널 시즌2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 지속적으로 보며 예측해보자. 


단순 저만의 생각을 담은 예측이니... 맘에 들지 않으면 댓글을 마구 달아주셔도 좋습니다!



잘 읽으셨다면

아래 공감 한번만

꾸욱 눌러주세요.


퍼가도 됩니다! 환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