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엠넷이 또 다시 오디션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프로듀스48입니다. 프로듀스48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오늘은 치바 에레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치바 에레이는 치밥 에레이, 제2의 김소혜라고도 불리고 있는데요. 왜 그렇게 불리는 것인지도 알아보겠습니다.



치바 에리이의 프로필입니다. 2003년생입니다. 2003년생이면 한국 나이로 16살이네요. 엄청나게 어린 나이의 에리이입니다. 키는 162cm 입니다. 몸무게는 40kg이라고 나와있네요. 40kg이면 엄청나게 마른거 아닌가요? 연습생은 3년차이니 13살 초등학교 6학년때부터 연습생을 한 것 입니다. 초6때는 키가 140대였다고 하네요. 취미는 독틉합니다. 메이크업 도구 모으기라고 합니다. 화장을 진하게 하는 것은 아닌데, 독특하네요. 한마디 각오는 더욱 멋집니다. 하려고 결정했으니 끝까지 하겠다! 각오가 정말 대단합니다. 그럼 이제 별명의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별명이 2개가 있습니다. 제2의 김소혜, 섬소혜 등 김소혜와 관련된 별명이 첫번째이고 2번째는 치밥 에레이입니다.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제2의 김소혜입니다. 김소혜와 비교되는 이유는 귀엽고, 웃는 모습이 닮아서입니다. 하지만 외적인 것만 닮은 것은 아닙니다. 연습생 시절을 열심히 보낸 것도 비슷합니다. 또한 초반에 낮은 순위로 시작하는 것까지 비슷합니다. 잠재력이 있는 치바 에레이이기에 김소혜처럼 올라갈 것을 예상하여 제2의 김소혜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섬소혜는 섬에서 왔다고 붙여진 별명입니다. 일본에서 왔기에 섬이라고 붙여졌습니다.


치밥 에레이는 단순히 치바라는 성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치밥과 비슷한 단어이기에 팬들이 그렇게 붙인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김소혜 닮은꼴 프로듀스48의 치바 에레이. 지켜보면 좋을 것 같네요.




잘 읽으셨다면

아래 공감 한번만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 공유 환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