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제일 많이 들으시는 노래가 뭔가요? 저는 뚜두뚜두입니다. 뚜두뚜두 제목은 웃기지만 노래가 너무 좋아서, 계속 듣고 다니는데요. 뚜두뚜두 말고도 이 가수의 노래는 정말 다 좋습니다. 불장난, 붐바야, 휘파람 등에 이어서 이번 노래도 정말 대박이죠. 이 가수는 바로 블랙핑크! 오늘은 블랙핑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중 리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사에 대해 검색해보면 연관 검색어로 혼혈, 성형 전 그런 단어들이 뜹니다. 왜 그러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그전에 리사의 신상(?)부터 살펴보죠. 리사는 1997년생입니다. 한국 나이로 21살이네요. 그리고 167~8cm 되는 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긴 팔다리를 자랑하며 키가 더욱 커보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얼굴이 정말 작습니다. 그래서 더욱 비율이 좋아보이는 것 같습니다.


리사는 그럼 혼혈일까요? 리사의 아버지는 독일계 스위스인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국적은 태국이구요. 그럼 혼혈이겠네요? 아닙니다. 리사의 스위스인 아버지는 양아버지이고, 친아버지는 태국분이라고 합니다. 결국 아버지와 어머니 모두 태국분인거죠. 그래서 순수한 태국인입니다. 그럼 성형은 한 것일까요?




과거 사진과 현재 사진을 가져왔는데요. 어떻게 느껴지시나요? 정확한 사실은 저도 모릅니다. 하지만 거의 비슷하다고 느껴지네요. 코부분이 좀 더 오똑해진 것 같고, 콧망울이 좀 달라져 보이지만, 그래도 리사는 리사입니다. 



얼굴이 중요한 것은 아니니깐요? 좀 더 리사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바로 목소리입니다. 약간 중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블랙핑크의 노래를 더욱 풍성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사복 패션 또한 뛰어나다고 하네요. 안갖춘 게 없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리사, 블랙핑크의 흥행을 응원하고 싶습니다. 자신만의 음악적 색을 갖고, 다른 아이돌과는 차별점을 보이며 가수 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신가요?



잘 읽으셨다면

아래 공감 한번만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 공유 환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