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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업하나로는 힘든 이 세상!


최근들어 온라인에서 부업을 찾으시고!

그 중 제휴마케팅 영역에 들어오시는 분이 많으신데요?


제휴마케팅을 부업으로 하길

마음먹으셨다면 정말 잘하셨습니다.


보통 텐핑, 디비디비딥, 애드픽 같은

제휴마케팅 사이트를 이용해서

제휴마케팅을 시작하시는데요!


이 사이트들에 들어가도 대체 뭐가 뭔지

용어가 너무 어려워서 

시작도 안하고 접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용어때문에 접지 말으시라고


온라인 부업을 위한

제휴마케팅 용어 총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순서인


홍보방법 선택

머천트 선택

카피, 콘텐츠 작성

홍보, 뿌리기


이런 순서에 의해 진행을 하실텐데요!


너무 어려운 단어말고

기초적인 제휴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한

초보단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각 순서에서 필요한 용어들을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홍보방법 선택 과정


게릴라 마케팅

게릴라 마케팅이란 네이버, 다음 카페에 

글을 쓰고 다니는 것을 말합니다.

남의 플랫폼을 이용해 게릴라 식으로

진행한다고 하여 이렇게 붙여졌습니다.


페이스북 유광

유광이란 유료광고의 줄임말입니다.

페이스북 광고기법을 사용하여

광고료를 직접 지불하고 광고를 하는 것입니다.


애드워즈

구글 애드워즈를 통해 광고료를 지불하고

구글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2. 머천트 선택


머천트

각 광고주들이 텐핑같은 사이트에 의뢰한

광고 상품을 머천트라고 부릅니다. 


CPC (cost per click)

클릭 당 수익으로 고객이 클릭 1번당

클릭 수당을 받는 것입니다.

보통 클릭형 광고라 부릅니다.


CPI (cost per install)

앱 설치당 수익을 말합니다.

보통 설치형 광고라 불립니다.


CPA(cost per action)

보통 참여형 광고라 불리는 CPA.

이것은 고객의 DB 접수당 수익을 뜻합니다.


DB(data base)

참여형에서 주로 쓰는 단어로써,

고객의 접수한 연락처나 성함 등

고객의 정보를 DB라 합니다.


3.홍보 과정


빈페이지

페이스북 광고 진행 시,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여

바로 유료광고를 진행할 때 쓰는 

페이지를 뜻합니다.


픽셀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만들 때,

맞춤타겟을 선정하는 과정에서

픽셀이라는 것을 많이 활용합니다.

픽셀은 맞춤타겟을 만들기 위한

추적 도구로써, 웹사이트에 설치하여

고객의 DB를 모으는데 활용합니다.


카페지도

카페지도를 만들으라는 말을 합니다.

이것은 카페리스트를 본인에 맞게

따로 정리하여, 게릴라 마케팅에

도움을 주는 방법입니다.




어떠셨나요?


제휴마케팅 시작을 위한

기본 용어는 다 알려드린 것 같습니다.

모두들 용어부터 익혀

텐핑 수익을 창출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나 텐핑 선배등록 원하시면

아래 메일로 등록해주세요!

저는 고수는 아니지만 앞으로 꾸준히

해나갈 것이기 때문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또한 제가 아는 정보도 알려드리겠습니다.


azure715@naver.com


위 메일입니다!



성공적인 부업을 통해

성공적인 수익을 얻고

성공적은 삶을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넘어서서

현재 직업이 맘에 들지 않는다면,

텐핑을 통해 직업을 바꾸는 계기까지

도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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