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사업하시는 분들은 사업계획서를

써서 지원사업을 따야하는 시즌이

돌아온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2018년 사업계획서를 위한

PPT(파워포인트) 템플릿 하나를

무료로 드릴까 합니다.


가진 피피티 템플릿이 많지만

제가 사용했던 것을 

그냥 드려보려고 합니다.


내용은 유포하지 말아주시고,

안에있는 피피티 템플릿

픽토그램이나 구성등만 

사용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피피티를 다운받기 전

안에 구성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이미지를 통해 보여드리겠습니다.






















실제 사업에 쓴 파일은 아니고,

학교에서 수업시간에

조별활동을 위해 쓰였던 자료입니다.


그래서 아주 내용 구성은 허접합니다.

결과도 좋지 못했습니다..ㅎㅎ


하지만 피피티 디자인은

잘했다는 소리를 들었기에 올려봅니다.


2018 사업계획서 템플릿.pptx


파일입니다!!


부족한 파일이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8년!

하시는 사업 잘되시고

정부 지원사업도 잘 따시고!


부자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제가 가진

PPT 템플릿을 무료로 또

제공할 예정이니 제 블로그

어디에 저장해 두셨다가

찾아주세요!!ㅎㅎ


그때는 제가 작성한

피피티말고 실제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한번만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