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라이밍 여제 김자인 선수를 아시나요? 김자인 선수는 클라이밍 선수로써 각종 대회를 휩쓸고 다니고 특이한 클라이밍 활동을 하며 유명해졌는데요. 김자인 선수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고, 김자인의 근육질 몸매도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자인 선수는 153cm 42kg 으로 작은 체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올댓스포츠네요. 고려대학교 대학원까지 진행중에 있는 대단한 여성입니다. 수상을 보면 2017년 국제 스포츠클라이밍연맹 IFSC 리드 월드컵 7차 은메달이라고 적혀있는게 보이시나요? 이 말은 세계 랭킹 2위라는 말과 같습니다.


세계 랭킹 2위라니 정말 대단한 실력자입니다.



이런 김자인 선수는 롯데타워를 등반하기도 했었습니다. 김자인 챌린지 555라는 프로젝트를 통해 등반하는게 실시간 중계되기도 했죠. 결국 성공하며 세상에 김자인 이름 석자를 더욱 알리는 계기가 됐습니다. 기록은 2시간 29분 38초 정말 대단합니다. 롯데타워는 123m 가 넘는데 말이죠...


그럼 몸매를 한번 볼까요?



보이시나요. 선명한 복근과 등근육! 군살이라고는 하나도 없습니다. 사실 클라이밍은 전신운동입니다. 턱걸이, 푸쉬업, 딥스 등 모든 맨손운동 보다 훨씬 힘겹다 할수도 있을 정도죠. 클라이밍 선수라면 저절로 몸이 좋아질 듯 합니다. 특히 등이 진짜 예술이네요.


김자인 선수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어떠신가요? 당장 클라이밍을 하러 가고 싶어지네요. 운동에 소홀했던 분들은 다시 운동을 시작하는 계기가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잘 읽으셨다면

아래 공감 한번만

꾸욱 눌러주세요


퍼가도 됩니다

댓글도 환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