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키즈짱게임 바로가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키즈짱게임은 플래시게임을 온통 모아놓은 사이트인데요. 어릴 때 했던 게임들이 엄청 많아서 자주 하곤 합니다. 아주 간단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데요. 키즈짱게임 하는 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알려드리는 링크에 접속해서 키즈짱게임에 들어갑니다. 들어가면 다음과 같이 엄청난 플래시 게임들이 뜹니다.



진짜 꿀잼게임, 자작게임, 미니게임, 공룡로봇, 자작애니 등 별개 다있네요. 이 중 어떤 것을 들어가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이런 유익한 사이트를 만들어주신 운영자분 감사합니다.



저는 꿀잼게임에 들어갔고, 그 중 스포츠를 들어갔습니다. 이제 한번 골라볼까요?



저기 보이는 아메리칸 내셔날컵을 진행해봤는데요. 뭐죠 이 게임? 생각보다 어렵네요. 골키퍼가 신입니다. 다막네요. 제가 못하는 건가요? 어서가서 한번 해보세요


링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게임하세요! 저도 화나니깐, 글 마무리하면 플래시게임 엄청하러 가야겠습니다. 기다려라 다 점령해줄게.


http://www.kidszzanggame.com/


이번에는 너다!

후레쉬맨!




잘 읽으셨다면

아래 공감 한번만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 환영

퍼가도 됩니다




댓글